$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벼룩은 얼마나 위험한가요?

   by james on 28 Dec 2022 |
댓글 없음
벼룩은 무엇이 위험한가요?


벼룩은 무엇일까요?


벼룩은 시포납테라목에 속하는 날개가 없는 곤충의 한 무리입니다. 그들은 숙주의 피를 흡혈하는 기생충입니다. 벼룩은 2,000종 이상의 다른 종들이 있고, 그들은 놀라울 정도로 좁은 범위의 숙주를 먹기 위해 진화해 왔습니다. 이들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 개, 고양이 벼룩 외에도 특정한 종류의 쥐, 새, 그리고 다른 동물들만 먹는 벼룩이 있습니다.

벼룩은 사실 먹이를 위해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다른 기생 곤충들이 그들의 날개를 이용하여 숙주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것과는 다릅니다. 노래보다는 점프에 가깝죠. 그들은 이것에 대해 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비유적으로 고층건물을 한 번에 뛰어넘을 수 있는 벼룩은 동물계의 슈퍼히어로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1/6에서 1/8인치 사이의 벼룩은 수직으로 7인치 그리고 1피트 이상 수평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이 160피트, 길이 295피트의 점프와 맞먹습니다. 비교할 수 있는 유일한 다른 곤충은 프로그호퍼(Cercopoidea)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벼룩은 또한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할 때 1인치 미만으로 정확하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벼룩은 다리가 잘 발달되어 있지만 힘만으로 뛰지는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몸의 흉막 아치에 복원력이라고 불리는 단백질을 축적합니다. 이 놀라운 도약은 이 매우 탄력적인 재료를 스프링으로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벼룩이 뛰는 것은 아니며 숙주가 이 적응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큰 동물들은 이들의 식사의 원천입니다. 더 작은 흉막 아치와 수직 도약 능력을 가진 이들은 날거나 둥지를 튼 동물들을 먹습니다.

벼룩: 짜증나는 삶의 요소


이 모든 것이 흥미로운 사소한 것들을 만드는 반면, 애완동물 주인들은 정기적으로 벼룩과 싸워야 합니다. 애완동물 관리 시장의 대다수는 기존의 벼룩 감염을 치료하는 동시에 애초에 그것들이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일하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판매량은 이 문제가 곧 해결되지 않을 것임을 시사합니다. 수의사와 상의함으로써 우리는 이 문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에 있는 론허스트 동물 병원의 수의사인 아담 데니쉬 박사는 벼룩이 여러분의 개들에게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벼룩 침에 대한 알레르기인 벼룩 물린 피부염이 그 중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많이 긁고 가렵게 만듭니다. 지속적인 가려움으로 인해 피부가 갈라지고 감염성 딱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피부의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박사에 따르면 꼬리의 뒤쪽과 바닥이 가장 흔한 부위입니다. 수의사가 치료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알레르기와 감염에 대한 치료 외에도 벼룩을 제거해야 합니다.

애완동물들은 피부 자극과 다른 외부 문제 외에도 벼룩 물림과 감염으로 인한 내부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벼룩으로 인한 내부 감염

촌충은 벼룩으로 인한 부차적인 문제입니다. 박사에 따르면, 이 기생충들은 벼룩에서 여러분의 애완동물로 옮겨진다고 합니다. .

" 촌충은 벼룩에서 발생하여 애완동물 안에서 큰 기생충으로 발전합니다. 그들은 길이가 12인치까지 될 수 있고 1/2인치만큼 작을 수 있는 분절된 기생충입니다. 그들은 구더기를 닮았습니다. 그것들은 체중 감소와 항문 가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수의사는 그들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벼룩 물림 빈혈은 애완동물 벼룩 감염과 관련된 다른 의학적 질환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와 같은 어린 동물이나 작은 동물들이 나쁜 벼룩에 감염될 때, 벼룩의 과도한 흡혈 때문에 적혈구 수치가 떨어집니다. 결과적으로 빈혈이 됩니다. 치료하지 않을 경우 응급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신속한 수의학적 치료는 일반적으로 증상을 예방하거나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계절적 영향

온도는 벼룩에 대해 얼마나 노력을 들여야 하는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온이 영하인 지역의 벼룩들은 더 따뜻한 날씨가 돌아올 때까지 얼어 죽거나 휴면 상태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따뜻한 기후에 사는 사람들은 북동쪽과 북서쪽의 혹독한 겨울의 결과로 일년 내내 벼룩을 상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벼룩은 4월부터 10월까지 따뜻한 기간 동안 항상 야생 동물에서 발견되며, 따라서 근처의 덤불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고 박사가 주장합니다. 

하지만 날씨가 쌀쌀해 지더라도, 애완동물 주인들은 여전히 벼룩을 조심해야 합니다.

비록 대다수의 사람들이 벼룩이 봄과 여름에 단지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데니쉬 박사는 가을에 주의를 기울이라고 충고합니다. "9월부터 10월까지, 시원한 날씨가 그들이 집이나 애완동물과 같은 따뜻한 환경으로 들어가도록 격려하기 때문에 우리는 종종 실상에서 더 많은 벼룩들을 마주칩니다. 벼룩은 실내에서 겨울을 견딜 수 있지만, 추운 날씨에 밖에서 죽을 것입니다. 대다수의 주인들은 또한 너무 일찍 벼룩 치료를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또는 적어도 두 번의 서리를 통해 보호할 것을 권고합니다.

벼룩은 인간에게도 건강에 위험

비록 개와 고양이 벼룩이 일반적으로 사람을 숙주로 찾지 않더라도, 집에 있는 벼룩은 여전히 애완동물 주인들에게 심각한 건강상의 위험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사람들을 물 수는 있지만, 벼룩은 실제로 그들의 피부나 머리카락 위에서 살지는 않습니다. 벼룩은 페스트와 고양이 할퀴기열을 포함한 여러 질병을 사람에게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 중 하나라도 나타나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벼룩 제거 – 전문가가 필요

벼룩이 여러분의 집에 침입하기 시작하면, 이제 여러분의 구제업자로부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입니다.

펜실베이니아 블루벨에 있는 커스텀 페스트 솔루션의 토마스 실베스트리니 사장에 따르면, 다음은 구제업자가 집안의 벼룩 감염을 막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입니다.

Silvestrini에 따르면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은 벼룩이 마지막 단계까지 탈피하고 성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살충제와 성장 조절제로 구성된 에어로졸 치료제를 자주 사용합니다. 이 혼합물은 설계에 따라 벼룩의 수명 주기를 방해하고 번식 주기를 중단하기 위한 것입니다.

벼룩을 제거하기 위해 전문적인 구제업자들에 의해 사용되는 대부분의 화학물질들은 무해하지만, 일단 여러분의 집이 치료되면 여러분은 안전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설명서에 지시된 대로 사용할 경우 카펫이 깔린 공간과 카펫이 깔리지 않은 공간에서 사용되는 에어로졸은 안전합니다. 하지만 공통의 이유가 우선되야 합니다. 아이들이 해당 구역으로 돌아가도록 하기 전에 아이들이 양말, 신발 또는 슬리퍼를 신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애완동물 및 약이 사용된 장소가 마를 때 까지 멀리 떨어지세요. Silvestrini에 따르면, "애완동물의 발에 있는 바닥 패드는 매우 튼튼하고 일반적으로 살충제는 흡수되지 않을 것입니다."고 합니다.

Precore 2625 구내 스프레이와 PT Alpine Flease and Bedbug Treatment는 자주 사용되는 제품의 두 가지 예입니다. Silvestrini에 따르면, 설명서에 따라 사용하고 어린이와 동물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처리된 표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안전하다고 합니다.

벼룩을 치료할 때, 여러분은 빈대와 같은 다른 기생충 감염과는 달리 보통 린넨, 베갯잇, 그리고 옷과 같은 소지품을 제거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벼룩은 뜨거운 건조기를 통해 물건을 흘려 죽여야 하지만 젖은 침구와 옷은 새로운 벼룩의 이상적인 번식지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완전히 말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버려야 할 필요가 있는 유일한 물건은 심각하게 감염된 것들입니다. Silvestrini에 따르면, 치료 후 며칠 후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은 죽은 곤충들을 제거하고 카펫의 섬유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여전히 존재하는 벼룩들이 독을 흡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자격을 갖춘 구제업자의 한 번의 치료만으로는 집에서 벼룩을 영구적으로 제거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치료 후에, 집주인들은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벼룩알은 감염의 심각성에 따라 초기 치료 후 한 달까지 부화할 수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방제를 기대하고 벼룩을 관찰하지 않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구제업자와 애완동물 관리 과학자들이 그러한 감염을 근절하는 데 엄청난 돌파구를 마련했음에도 불구하고 벼룩은 또한 이를 그복하기 위해 수천 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벼룩은 우리의 애완동물들이 병에 걸리는 정말 큰 이유입니다. 벼룩은 얼마나 작게 들릴지는 몰라도 단순히 성가시게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고 박사는 말합니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동물학적으로 승인된 제품들이 있습니다. 벼룩을 치료하는 것보다 벼룩을 예방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댓글0

댓글 달기

*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Image Verification
'보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4780 후기들 ...그리고 더 4.97